부동산 판매를 돕기 위한 가장 유용한 팁

2020. 6. 2. 19:30카테고리 없음


부동산 판매를 돕기 위한 가장 유용한 팁



성공하고 싶다면 부동산을 파는 요령과 요령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이 기사는 판매에 대한 당신의 결정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입찰 전쟁에 집을 끌어들일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집이 있는 지역에서 경쟁력 있는 정가를 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많은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불러올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입찰 전쟁에 돌입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원래 호가를 능가할 수 있다.




부동산 목록에 특권과 보너스를 추가하십시오.


가전제품을 공짜로 제공해 집을 사도록 유도한 광고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많은 것을 좋아하거나, 공짜로 무언가를 얻기 위해, 이러한 큰 티켓 가전제품을 당신의 집 판매에 추가하는 것은 많은 것을 찾는 구매자들을 끌어 모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구매자들이 원하는 것에 집중하라.


만약 당신이 전체 패키지에 가치 있는 것을 추가할 수 있다면, 당신은 파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집을 더 빨리 팔 수 있고 더 많은 돈을 주고 팔 수 있을 것이다.




집을 팔 준비를 하면서 창문 양쪽을 닦아라.


깨끗한 창문도 실내에 더 많은 빛이 들어오게 하는 경향이 있어 당신의 집을 다시 새롭게 느끼게 한다.


시간을 들여 창문을 힘차게 닦는 데 투자한다면 그 혜택은 명백할 것이다.




가능하다면 다른 곳으로 이사하기 전에 집을 팔아라.


집을 두 번 내는 것은 재정적인 부담이 될 수 있고 사람들을 파산으로 보내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집을 구경하고 올바른 구매자를 찾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자신에게 주어라.




부동산을 매각하려고 할 때는 여러 가지 출처를 살펴보십시오.


인터넷에서부터 대리점에 이르기까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길을 이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널리 홍보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가장 빠른 판매로 최대의 이익을 얻기 위해 가능한 모든 선택권을 행사하기를 원할 것이다.




집을 빨리 팔기 위해서는 이웃에서 최근 비교할 수 있는 매물보다 10퍼센트 정도 싸게 파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가격이 저렴하면 구매자들이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는 데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집을 소개할 때는 커튼을 열어 두어라.


모든 사람들은 새로운 집에 들어갈 때 좋은 밝은 햇빛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방의 블라인드를 올리고 커튼을 뒤로 당겨라.


신선한 공기는 집을 팔려고 내놓았을 때 당신의 집을 멋지게 개선해 주므로 날씨가 허락하면 창문을 열어라.




집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지붕이 잘 수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구매자들은 지붕을 교체하는 데 드는 큰 번거로움과 비용을 처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만약 그것이 고정되어 있지 않다면, 그들이 당신의 집을 살 때 지붕을 수리할 수 있도록 잠재 구매자에게 일정 금액의 수당을 제공하라.




홈투어를 하기 전에 향이나 향을 피우고 싶은 유혹을 느끼지 마라.


어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냄새에 압도되고 짜증을 낼 수 있으며, 다른 구매자들은 심지어 특정한 향기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도 있다.


잠재적 구매자가 관전지를 통해 서둘러야 한다고 느끼게 함으로써 매각을 잠재적으로 타협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집냄새가 좋도록 좋은 그릇에 포푸리를 사용해봐.




오픈하우스를 갖게 되면, 잠재적인 구매자들로부터 집의 좋은 면과 나쁜 면 둘 다의 피드백을 받으세요.


당신의 집을 보러 오는 구매자들은 당신을 위해 종이에 적어주거나 직접 물어 볼 수 있다.


당신은 집을 팔기 위해 부정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변화를 만들 수 있다.




부동산 시장은 종종 쓰레기처럼 보인다.


이 기사에서 배운 조언으로, 여러분은 두통을 일으키는 것을 피할 수 있어야 한다.


팔 때 작은 디테일을 모두 세심하게 신경 써라.


그러면 팔 때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