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아웃렛을 사용하여 시장 출시 가능

2020. 6. 2. 19:32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아웃렛을 사용하여 시장 출시 가능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은 오늘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는 현상에 대해 들어봤고, 아마도 그것에 참여할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더 전통적인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할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에 마케팅 기법을 적용하고 새로운 전략을 배울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초조해 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이 그것을 성취하는 것을 돕기 위한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를 고용하기 전에 반드시 두 번 생각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기꾼들은 경험 없는 사업 웹사이트 소유자들을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이들 기업 중 일부는 봇과 프록시 서버를 이용해 소셜네트워크에 가짜 계정을 만든다.


높은 조회수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광고는 실제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다.




댓글 섹션과 투표/배팅 섹션과 같은 소셜 사이트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는 것은 여러분이 사교적인 사람으로 인식하는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방문자들에게 이러한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방문자들은 이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사이트에 블로그를 쓰거나 다른 사람이 당신의 사이트에 게스트 블로그를 쓰도록 하는 것을 원할 수 있다.


이 방법은 당신과 게스트 블로거 둘 다 당신의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을 돕는다.


게스트가 다른 곳에서 블로그를 할 때 해당 웹 사이트를 다시 연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물론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블로그를 올릴 때 당신은 이 예의를 답례해야 한다.


이것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교통량을 증가시킨다.




페이스북 게임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자신이 판매하는 물건이나 현재 종사하고 있는 산업과 관련된 게임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유명 브랜드가 등장하는 페이스북 게임 중 일부는 입소문이 나기도 했다.


만약 당신이 돈을 지불할 수 있다면, 당신이 페이스북에 올릴 수 있는 어떤 종류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게임 디자이너를 고용하라.




유튜브와 다른 소셜네트워크에 동영상을 올리면 제목이 훌륭한 제목이라는 것이 중요하다.


트래픽이 가장 많이 발생하려면 이러한 제목에 필수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가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고 사람들이 특정 키워드에 들어갈 때 당신의 비디오가 나타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면 당신은 몇 개의 보기를 더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새로운 YouTube 비디오를 업로드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하라.


유튜버들이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을 팔로우하게 하는 것은 흥미롭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이 게시한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목표 고객을 결정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소셜 미디어 선호도와 행동을 포함하여 목표 시장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다양한 변형과 포토샵된 광고와 이미지들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어떤 이미지가 호기심을 자극할수록 누군가가 그것을 클릭할 가능성이 높다.


광고가 그들의 관심을 끌면, 그들은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싶어질 것이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은 사용자가 온라인 상점을 방문하여 제품 오퍼링을 탐색하도록 유인할 것이다.


새로운 위치의 오픈이나 매장 내 할인 행사를 발표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페이지에서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프로필을 추가하는 것에 관심을 갖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형태의 마케팅과 공통점이 많지만, 새로운 기술을 습득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에 이 아이디어를 활용한다면 소셜 미디어가 효과적이면서도 수익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올바른 방법으로 하면 즐겁게 활용할 수 있다.